사랑할 수밖에 없는 시애틀

마음속에 풍부하게 스며드는 커피

자연과 도시의 어우러짐이 아름다운 반짝이는 도시

시애틀, 어디까지 알고 있니?

1. 화려한 도시와, 자연의 어우러짐이 아름다운 시애틀
2. 3~4월 한정 '워싱턴 주립대' 벚꽃과 느끼는 핑크 빛 대학 캠퍼스의 낭만
3. 리턴일 연장가능 (단, 추가금액 발생하오니, 담당자 확인 부탁드립니다.)
4. 시애틀, 한 단어 듣기만 해도 떠오르는 관광지
-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
- 스타벅스 1호점 (The 1st Starbucks)
- 스페이스 니들 (Space Needle)

그윽한 커피향보다 더 깊게, 가득히

개스웍스공원 Gas Works Park

유니언 호수 북쪽 끝에 있는 공원으로, 옛 석탄 공장 건물을 거대한 구조물과 놀이터로 새 단장 후 공원화 된 곳 입니다. 특히 저녁에 개스웍스 공원의 언덕에 올라서서 유니온 호를 마주보면 시애틀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경 명소입니다.

치훌리 가든 앤 글래스 Chihuly Garden and Glass

미국 유리공예의 거장 데일 치풀리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으며, 바다 생물과 식물, 꽃 등을 형형색색의 유리 공예 작품이 가득하며 야외 전시회장과 온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애틀의 랜드마크인 스페이스 니들 근처에 있는 꼭 둘러보아야 할 명소입니다.

멀리 왔는데 시애틀만 있기엔 아쉽다면

감성의 도시 포틀랜드 Portland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킨포크 스타일의 출발지이며,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킨포크로도 알려져있는 여유로운 감성의 도시입니다. 영화 트와일라잇의 배경인 ‘멀티노마 폭포’와 콜로라도 강을 끼고 있는 역사 유적지인 ‘VISTA HOUSE’ 가 대표적인 관광지 입니다.

* 포틀랜드 tip
오리건 주는 판매세가 없기 때문에 쇼핑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포틀랜드 쇼핑의 거리 노스웨스트 23번가를 찾아가보세요.

시애틀 근교 올림픽 국립공원 Olympic National Park

올림픽 국립공원은 빙하, 만년설, 정글 및 해수욕장 등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재 될 만큼 수려한 자연으로 유명하며, 초생달 모양으로 유명한 크레센트 호수(Lake Crescent)와 메리미어 폭포(Marymere Falls) 사이의 트래킹 코스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는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3, 4월 시애틀 벚꽃 축제 (시즌 한정)

커피향에 벚꽃잎을 띄우다

: 3, 4월만 진행하는 시애틀 벚꽃 축제 관광 일정 (참좋은 차별화)

워싱턴 주립대 University of Washington
건물과 조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벚꽃 시즌에는 분홍빛으로 흐드러진 벚꽃을 보려고 학생과 관광객들로 붐비곤 합니다. 캠퍼스의 중앙에서는 웅장한 레이니어 산을 마주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