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웨이 인 JAPAN

가까운 만큼 더 좋은,

골프에 온천을 더하다.

일본 골프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비행시간 최대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최단거리 해외 골프장 - 온화한 기후와 넉넉한 일조시간으로 골프에 딱 좋은 날씨조건 - 전 일정 온천호텔 숙박으로 피로감 해소 - 최적화된 이동경로 및 깔끔한 시설 - 낯설지 않게, 친숙한 쇼핑/관광이 가능한 환경조건

축복받은 자연 그대로' 다카마츠 골프

카가와현은 온난하고 비가 적으며, 일조시간은 일본 제일이라고 하는 세토나이카이식 기후 조건을 갖추고 있어 추운 날에도 골프 하기에 최적입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며, 전 일정 피부미인이 될 수 있는 시오노에 온천 호텔 숙박과 가이세키 석식이 가능합니다.

신비로운 남쪽 자연의 미야자키 골프

미야자키는 태평양 연안에 접하고 있는 작고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연 평균 기온이 17도로 온화하고 거리마다 피닉스(야자과의 관엽식물) 가로수가 울창해서 남국의 정서가 느껴집니다. 미야자키현에는 자그마치 28개의 골프장이 존재하며, 키타코 숲의 대자연에 둘러싸여진 리조트에서 온천과 다양한 풍경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연평균 18도의 동양의 나폴리 가고시마 골프

일본 규슈 최남단에 위치한 가고시마현은 연중 온난한 기후 덕분에 한겨울에도 라운드가 가능합니다. 라운딩 후에는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울 만큼 바다와 산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대욕장 온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