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Vida : 새로운 삶

프라하에서 머무르며

삶을 느끼는 리빙트립(Living Trip)상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드려요

- 한나라에서 오래 머물며 주변 도시를 여유롭게 여행 하고 싶으신 분
- 현지 문화 체험을 다양하게 해보고 싶으신 분
- 호텔이 아닌 아파트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기를 원하시는 분

상품포인트

1. 프라이빗 아파트먼트
- 시내에 위치한 아파트먼트로 현지인의 삶에 녹아들 수 있습니다.
2. 공항 픽업&샌딩
- 픽업과 샌딩으로 프라이빗 차량으로 편안하게 모시며 픽업가이드가 아파트 체크인도 도와드립니다.
3. 시내투어
- 어색함과 두려움을 떨칠 수 있도록 전문 가이드와 프라하를 둘러보세요.
4. 쿠킹클래스 1회 (3코스&마켓투어)
- 체코 음식을 배우고 즐길수 있는 현지 프로그램으로 마켓투어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5. 비어스파 1회권
- 질 좋은 버나드 맥주로 스파와 무제한 맥주 시음으로 휴식과 미각의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해보세요.
6. 24시간 교통권 1장
- 도보로 둘러볼 수 있는 곳이지만 트램을 타고 프라하의 구석구석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7. 현지 비상연락처 제공
- 현지에 거주하시는 가이드분과 연락처 공유 함으로써 체코에 대해서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습니다.

체스키크룸로프

유네스코에 등재된 마을로 블타바 강이 마을 중심부를 휘감아 흐르고 있는 동화 같은 곳입니다. 붉은 장밋빛의 독특한 체스키크룸로프 성이 붉은 지붕들과 함께 어우러져 마을 어디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쿠트나호라

중세시대 은광이 발견되면서 번성한 도시이며, 보헤미아 왕국이 번성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던 곳입니다. 1995년 유네스코 유산으로 등재된 도시로 체코 황실의 보물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왕족과 귀족들의 부를 축적했었던 도시입니다.

플젠

플젠의 이름을 따 만들어진 필스너 맥주는 가벼운 라거 스타일로 전세계에서 가장 소비량이 많은 맥주입니다. 세계 최초 필스너 스타일의 맥주를 만들기 시작한 곳이라고 하니, 체코 맥주의 참맛을 보고 싶다면 플젠으로 떠나보세요.

카를로비바리

'카를 왕의 온천' 이라는 뜻이며,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 카를 4세가 사냥을 나왔다가 온천을 발견하여 개발되었던 곳입니다. 유럽 각국의 왕족과 귀족뿐만 아니라 베토벤과 모차르트, 톨스토이, 괴테도 이곳을 방문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