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태국의 맛을 보여드립니다. 태국 대표 맛집과 루프탑 야경(음료 1잔 제공)
한술 뜨면 매우면서 새콤한 이국적인 맛에 놀라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빠져듭니다. 신선로에 레몬 그래스, 고추, 라임, 피시소스, 새우와 버섯이 넣어 매운맛·단맛·짠맛·신맛을 모두 느껴봅니다.
솜땀(매운 그린 파파야 샐러드) 태국식 샐러드로 그린 파파야에 토마토, 라임, 새우, 피시소스를 넣어 만듭니다. 절구에 찧어 나와 향긋함을 더지고, 상큼함에 메인 요리를 한입 더 먹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태국 요리 중 하나로 쌀국수에 숙주나물과 견과류, 새우, 두부를 넣고 달콤하게 볶은 요리입니다. 가벼운 한끼 식사로 추천합니다.
쌀, 계란과 양파에 새우, 게 또는 닭고기를 선택하여 넣습니다. 볶음밥에 두부, 바질, 남은 채소까지 다양한 재료를 선택하여 넣어서 호불호 갈리지 않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튀긴 게에 코코넛밀크와 달걀, 카레 가루를 넣고 볶아 만든 음식입니다.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고태국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손꼽힙니다.
반얀트리 호텔 61층에 있는 루프탑 바로 선셋과 야경을 바라보기 좋습니다.
힐튼호텔 34층에 있는 루프탑 바는 탁 트인 공간에 세련된 인테리어로 탁트인 전경이 유명합니다.
ICON IT CHIANGMAI 9층에 있는 핫플레이스 루프탑 바에서는 저녁 노을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