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 일정 특급 호텔
2. 붉은 바다 홍해의 후르가다 1박
3. 후르가다 호텔 음료 및 주류 무제한 제공
4. FIVE스타 나일 크루즈
5. 이집트 고고학 박물관
6. 세계 7대 불가사의 피라미드, 스핑크스 관광
이집트의 수도로 나일강의 물줄기가 여러 지류로 갈라지는 시작점에 있습니다. 카이로라는 이름은 969년부터 불렸으나 도시의 역사는 642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카이로의 남서쪽 끝에 고대 7대 불가사의인 피라미드와 스핑크스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산호초가 어우러진 해안과 연중 변화가 거의 없는 쾌적한 날씨로 유명합니다. 관광 중심지로 부상시킨 투명하게 빛나는 바닷물은 다이버들을 유혹하고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는 홍해의 산호초와 희귀 어종을 즐기기 위한 수상 스포츠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일강의 북쪽에 있으며 지형적 특성상 국제무역의 중심도시로 수단과 에티오피아의 상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나일강의 물을 조절해서 사막을 경지로 만들기 위해 축조된 ‘아스완 댐’은 나일강 가장 큰 규모로 고대 이집트와 누비아의 경계에 있어 다양한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람세스 2세 상이 4개가 있는 아부심벨 신전은 3천 년도 더 전에 만들어졌습니다. 아스완 하이 댐 건설로 물에 잠기게 될 상황에 놓이자 유네스코에서 기금을 조성하여 수몰되지 않도록 원형 그대로 옮겨 놓았습니다. 사원은 크게 람세스를 위한 대신전과 네페르타리 왕비를 위한 소신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룩소르는 이집트 고대왕국의 수도로 최전성기에는 인구가 천만명 이상이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카르낙 신전,룩소르 신전 그리고 왕의 무덤이 있는 왕가의 계곡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카이로에서 항공과 기차를 타고 많은 사람이 찾아옵니다.